청량리역 요진 와이시티

NEWS

언론보도

청량리역 멀티 역세권 ‘청량리역 요진 와이시티’ 홍보관 개관

본문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에 공급되는 ‘청량리역 요진 와이시티’가 오는 11월 14일(금) 홍보관 개관을 앞두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청량리역 요진 와이시티’는 지하 4층~지상 19층 전용 43~59㎡ 130세대와 전용 65~84㎡ 오피스텔 25실 등 총 155세대와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수요자 선호도 높은 중소형으로만 구성되며, 인근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입지요건을 갖춘 서울 도심권 내 주거 단지를 가질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서울 내에서도 교통 환경 면으로는 단연 월등하다. 단지는 청량리역 역세권으로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광역 접근성도 좋다. 청량리역은 지하철 1호선과 수인분당선, 경의중앙선, 경춘선, 경원선, KTX, GTX-B·C 노선과 면목선, 강북횡단선 등 다양한 노선이 교차하고 예정되어 있는 곳으로 서울 동북권 교통의 ‘메가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최근 공사 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추진에 나선 GTX-B 노선은 송도~청량리~남양주로 이어져 수도권 내 교통 여건을 개선하며 주택 수요 유입 및 부동산 가치 상승을 기대하게 한다.

청량리역을 중심으로 형성된 우수한 상권과 각종 인프라도 밀집해 생활 편의성도 뛰어나다. 구체적으로 청량리역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청량리재래시장, 고대안암병원, 서울성심병원 등이 인접하며, 홍릉근린공원과 개운산, 천장산이 가까워 도심 속에서도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주변으로 홍릉초, 삼육초, 청량중, 정화고 등 초·중·고교부터 고려대, KAIST 서울캠퍼스, 경희대, 한국외대 등 명문 대학교까지 밀집해 자녀 교육 여건도 탁월하다.

뛰어난 입지에 걸맞은 명품 설계도 적용된다. 특히,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면적 대비 넓은 공간감을 누릴 수 있고, 3룸 구조가 전체 세대의 84%를 차지하고 있어 신혼부부뿐만 아니라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도 합리적인 주거 대안이 될 수 있다. 타입에 따라 3BAY, 4BAY 구조의 다양한 설계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선택도 가능하다.